*중화제가 필요없으시면, 주문시 메모해 주세요*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강곱슬 전용 매직(디펌)열펌제
1제 2개+ 2제1개가 1셋트입니다
하이브리드 강모 하드타입 펌제 400g
사용 방치시간
강한 곱슬모발용 열펌제(일명 건강모하드타입)라고하여 높은 페하(PH)와 강한알칼리로 만들어진것은 아닙니다.
연화는 천천히.. 부드럽게.. 모발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릴렉스(서서히)한 연화가 되는것이 좋은 열펌제입니다.
헤어119에서 오랜기간동안 임상과 테스트를 반복하면서 햇수로 3년이 넘는시간이 흘러 출시한것입니다. 헤어119의 모든제품은 충분한 테스트를 하여 만들어진 고급 제품입니다.
시술 후 만족하는 곱슬모발의 모델을 보면서 나름 자부심이 들기도하였고..^^
좋은제품을 만들어.. 회원님들의 미용시술에 도움을 드린다는 마음으로.. 결코 서두르지는 않았습니다.
테스트는 가발이 아닌 사람에게 한다는것은..?
제품에대한 확신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사진의 결과물은 비록 테스트제품이지만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들보다 더한 믿음이있기에..
마음놓고 사람의 모발에 테스트를 하는것입니다.
매직을해도 다시 웨이브로 돌아가는것이 싫어서.. 그냥 곱슬로 계셨다는 어느 모델님의 말씀..
이런 염모의 강곱슬모발도 자연스럽게 매직으로 시술했습니다.
매직기는 헤어119 손상모발 전용매직기를 사용했어요^^
그냥 바람으로만 말렸구요
쉽게 강곱슬매직이 끝났습니다.
▼▼사용방법▼▼ 오늘은 강곱슬모발 매직스트레이트 연화 테스트에 대하여 정리 해 볼까합니다.
굵고 강한 억센 남자 곱슬모발입니다.
탈색이나 염펌, 색은 전혀 하지않았구요
일단 샴푸를 한 다음 모발전체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건강모 하드타입 열펌제를 도포합니다.
헤어119 제품들을 만약 재료상에서 판매한다면 따블(두배)가격으로 보시면됩니다.
헤어119에서는 유통과정을 단축하여 처음부터 좋은성분으로 잘만들어진 고급제품들입니다.
두피 가까이 급점하여 강곱슬 열펌제 프리모미어하이브리드 강모용하드타입을도포합니다.
탈색이나 열펌제는 두피에 너무 가까이 도포하는것에 신중해야만합니다.
잘못하면 뿌리가 꺽일수도있습니다
탈색제의경우에도 두피화상이 생길수도있으며 펌제또한 상처가 생길수있습니다.
시간으로 보시겠습니다.
1차도포가 오후6시 35분쯤 전체도포가 끝났습니다.
도포 후 30분쯤 지날때 과연화를 막기위한 연화정도를 테스트합니다.
굵고 억센모발의 연화상태를 테스트하기 위해 당겨보거나 꺽어봐서 확인이 될 정도면 모발은 이미 맛이 갔을것(손상)입니다.
연화가 아직 덜 된 모발은 만져보아도 표시가납니다. 모발의 표면이 조금 거칠거립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연화를 어떻해 보는가를 풀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인 열펌 연화테스트는 꼬리빗으로 감아본다든지~~~
당겨보는법~
모발의 일부분 섹션의 중간을 눌러 꺽어보는법등~ 많은방법이있습니다.
이방법은 열펌이 시작된 1994년부터 지금까지 20년넘게 이어오는 기본적인 연화방법이고
이런 연화방법이 확실해야만 열펌에서 실수가 없다고 누차 강조하기도합니다.
그러나 세월이 흘러서..
세상은 변하고 펌제도 변하고 펌제를 만드는 원료도 업그레이드 되면서 많은 세월이 지났는데..
지금의 방법으로 계속 열펌연화를 본다는것은 모발손상에 문제가 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계속 이어집니다. 1차 테스트에서 약10분정도 지나 2차 테스트를 해봅니다
1차 연화 테스트와는 다른 감촉이 느껴지는것이 확인됩니다.
처음에는 모발이 거칠고 뭔가 걸리는듯한.. 마치 소나무 표면을 만지는듯 거친 감촉이 들었지만..
2차 연화테스트에서는 매끈한 대나무 표면을 만지는것처럼 느낌이 매끄럽게 변해갑니다.
지금은 매끈한 대나무 표면을 만지는것처럼 느낌이 매끄럽게 변해갑니다 손가각 지문쪽으로 만져보세요
지금은 모발을 만지듯 큐티클의 겉면을 손톱으로 글거보면 술~술~~ 매끄러운 모발이 확인이됩니다.
글로 설명이 조금 그렇지만 만져보시면 이해가될것입니다.
그럼 샴푸실로~~
에멀젼바스로 깨끗히 샴푸합니다.
곱슬이 잘 펴진것이 보입니다.
조금 눅눅한 상태로 수분조절하여 매직프레스작업을 합니다.
매직기의 온도는 150~160도에 설정합니다.
모발이 강하고 매직기로도 펴지는것이 힘이드는데.. 힘들다고 온도를 20~30도만 올려도 아주 잘펴집니다.
그러나 그것이 바로 탄머리로 이어지니 절대 고온은 주의 하셔야합니다
연화된 모발은 180~200도 이상이되면 무조건 탈수잇습니다.
매직기의 온도가 고온이되면 곱슬이 펴지는것이 아주 쉽지만 ~
중화 하고 나면 매직작업중 고온으로인해 늘어난 모발이 수축이되어 ~~~~다시 쟈글거리게됩니다
우리는 이런 현상을 모른채 고온에서 잘펴지니 무조건 고온을 선호하는것입니다.
당겨진 실을 놓으면 쭈글거리듯이요~
무리한 고온은 절대 주의하셔야합니다.
매직작업중 모발에 윤기가 잘 나지않는다 ▶온도가 낮을때입니다.
한두번만 매직프레스만해도 모발이 너무 쉽게펴진다 ▶온도가 너무 높을때입니다.
그럼 정확한 온도는 어느정도가 좋을까요??
개인적 경험치로 정리 한다면.. 손상모를 제외하고 강모 곱슬모발일경우에는 5~6회정도의 프레스작업에서 펴지는것이 모발에 맞는온도라 생각이됩니다.
너무빨리 펴져도 안되고 윤기없이 너무 오랫동안 프레스 작업으로 펴지는것은 더욱 더 안되고..
3~4회에서 5~6회정도 프레스작업으로 윤기와 펴지는것이 함께 될때 적당한 설정온도라 생각됩니다.
사진으로 표현하기가 한계라 생각되어 다음에 동영상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매직작업이 끝나고 크림중화제를 도포합니다.
그냥 대충도포합니다. 크림 중화를 도포 한 다음 올백(뒤로)넘겨 놓았습니다.
혹시 중화제가 떨어 질까바서 인데 올백으로 빗질했는데 스타일은 올백으로 나오지는 않습니다~^^
시술이 끝나고 젖은상태입니다.
참고로 연화후에는 모발이 매끄럽게 펴지는것은 아니고 매직작업 후 중화를 한 다음 감으면 펴집니다. 중요 이해를~
▲매직전입니다
.
뒷모습입니다 ▲
잘펴진것같습니다
헤어119제품은 회원님들에게 출시하기전 사람들의 모발에 오랫동안 테스트하고 원료를 수정하고 만들어지니까 시술중 클레임을 사전에막을수있습니다
시술전
1제도포 후 자연방치 시간이 40분정도인데 이정도면 방치시간도 괜찮은것같습니다
매직전입니다 ▲
헤어119에서는 테스트 시술 후 드라이는 거의 자연으로 말리고 끝을냅니다.
돈을 받는 미용실이 아니라보니 손질을 거의 하지 않고 말려만 주고 끝이나거든요
그래서 종종 마무리 사진이 엉성하게 소홀이 보일수있습니다만 이해해 주세요
제가 감히 기술로는 우리 회원님들을 따라갈수 없잔아요ㅡ,.,ㅡ::
마무리는 회원님 미용실에서 멋진게 해 드리시구요.
헤어119에서는 제품사용 관련 과정을 테스트하는것을 회원님들에게 데이터를 공유 정리 해 드립니다.
|